㈜헬로벨이 휴대폰 온라인 창업의 대세인 이유?
본문
온라인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을 계기로, 2019년 온라인 휴대폰 창업을 런칭한 헬로벨이 2025년 현재 750호점 가맹 계약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한 헬로벨만의 온라인 휴대폰 창업의 성공 비결은 휴대폰 사업 뿐만, 유선상품(tv.인터넷.), 렌탈 사업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여, 가맹점주들의 수익을 극대화 시킨데에 있다.
또한, 굳이 휴대폰 판매점을 방문하여 장시간 상담 받고, 휴대폰을 개통하지 않아도, 헬로벨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통해 내가 직접 휴대폰 기종, 색상, 요금제등을 선택하면 다음날 휴대폰을 집으로 받아 볼수 있다는 독보적인 장점이 성공의 요인이라고 할수 있다.
헬로벨은 휴대폰 3사(SK, KT, LG)의 개통이 모두 가능하며, SK 텔레콤, SK 브로드밴드, KT, LG, 헬로비젼, 스카이라이프등 다양한 유선 통신사의 설치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렌탈 상품으로는 정수기, 안마의자, 비데, 공기청정기, 자동차 렌탈까지 총 1만여가지가 넘는 렌탈 상품 판매가 가능하여, 헬로벨 가맹점주들의 수익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헬로벨 창업 시 전문적인 교육팀을 통해 휴대폰, 유선상품, 렌탈상품, 마케팅 교육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창업 후 지속적인 사후 관리와 가맹점주와의 유기적인 소통으로 인해 단독 판매점들과는 확연히 다른 안정세와 성장세를 보여 주고 있다.
헬로벨의 전문 개통센터는 개통 접수 시, 해피콜, 휴대폰 택배 발송, 개통, 고객 CS까지 모든 부분을 담당해 주고 있기에, 가맹점주들의 업무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김성준 ㈜헬로벨 대표는 “온라인 휴대폰, 렌탈 시장은 더욱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이기에, 경쟁력 있는 제품,가격,서비스,기술력으로 가맹점주들의 수익을 극대화 하는데 초점을 둘 것이며, 본사와 가맹점이 동시에 상생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수향 기자 toyouy2k@hanmail.net
[출처] - 브랜드경제신문
[원본링크] - http://www.benews.co.kr/news/331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