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벨 렌탈 기존 렌탈시장과 차별화된 제품, 가성비로서 시장 선점
본문
"헬로벨렌탈"은 2025년 독자적인 PB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우리나라에서 취급하고 있는 모든 렌탈상품 및 자동차 렌트, 리스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번 PB제품으로 기존 상품과는 차별화된 제품, 가성비로서 시장을 선점하겠다고 한다.
"헬로벨렌탈"은 종합 렌탈플랫폼으로서 공식 런칭하였으며 전국 프랜차이즈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것이며, 창업 이후 운영방법에 대한 노하우 또한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개념 렌탈종합플랫폼으로 렌탈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예정이다.
종합 렌탈플랫폼 “헬로벨렌탈”은 정수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등 1만여 종류의 제품을 도매가로 공급하는 독자적인 브랜드이며, 런칭 이후 급속도로 성장을 하고 있다.
렌탈 창업은 급격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분야로, MZ세대의 소비 트렌드 변화와 함께 많은 기업들이 이 시장에 진입할 것이다.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도 활발해지고 있으며, 금융 솔루션과 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성공적인 창업의 열쇠가 될 것이다.
렌탈 시장의 미래는 밝으며, 창업자들에게 독립홈페이지를 제공 함으로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헬로벨렌탈"은 2025년 300호 가맹점을 통해서 전국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를 두고 있다.
나승춘 기자 kmtaste@naver.com
[출처] - 브랜드경제신문
[원본링크] - http://www.benews.co.kr/news/331219